Prodcuts Category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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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Nplc 개발 킷
INplc-SDK는 컨피그레이션 (컨피그레이션 설정) 프로그래밍 / 디버깅 / 모니터링 기능등을 지원하는 통합 개발 환경입니다.
세계의 많은 나라에서 다년간 사용되어 온 실적을 가지고 있으며,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한 인터페이스이므로 도입 후도 순조롭게 개발디버깅을 할 수 있습니다.
프로그램은 PLC 프로그램의 국제 표준 IEC 61131-3을 준수하고 마법사 기능과 풍부한 템플릿, 충실한 도움말 자료 등을 통해 효율적이고 원활한 개발을 지원합니다.
또한 작성한 프로그램은 디버깅 모니터링 기능을 통해 디버깅 및 조정을 쉽게 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시스템의 부팅을 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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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Nplc의 각종 설정 (제어주기, 제어 태스크 설정, 외부 I/O 장치 설정, OPC 설정 등)을 할 수 있습니다.
각종 설정은 PLC 프로그램의 프로젝트마다 저장되어 INplc 컨트롤러로 다운로드됩니다.
프로젝트 소스 다운로드 / 업로드도 가능하고, 소스를 포함하여 INplc 컨트롤러에 다운로드 해두면, INplc 컨트롤러에서 업로드하여 실행중인 PLC 프로그램의 소스를 사용하여 디버그 및 수정을 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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국제 표준 규격 IEC61131-3에 준거 한 5언어 (IL, ST, LD, FBD, SCF) 및 Microsoft Visual C#에서 개발합니다.
멀티 태스킹 기능, 함수 블록 기능 등을 감각적으로 이용한 프로그램이 가능하므로 프로그램 시간을 단축 할 수 있습니다.
작성한 프로그램은 사용자 라이브러리로 저장하여 재사용 할 수 있으며, 작성한 노하우를 프로젝트 전체에서 공유 할 수 있습니다.
그 때 노하우 보호를 위한 암호 보호 기능도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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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Nplc-SDK는 디폴트에서 사용자의 프로그램 개발을 지원하는 편리한 펑크션 / 펑크션 블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
가감승제 기능 산술 펑크션에서 타이머 함수 블록까지 여러 종류 있습니다.
펑크션 (FU) / 펑크션 블록
또한 디폴트 제공되는 펑크션 / 펑크션 블록 외에도 PLC 엔진 기능 활용, Windows 기능 활용 등의 펑크션 / 펑크션 블록이 세트가 된 FWL (펌웨어 라이브러리)도 있습니다.
필요에 따라 이용하십시오.
펌웨어 라이브러리 (FWL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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INplc-SDK는 트러블 슈팅, 커뮤니케이션, , 유지 보수를 위한 많은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
이러한 기능을 활용하여 효율적인 개발은 물론, 현장에서의 모니터링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.
■ 온라인 모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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실행중인 INplc 컨트롤러에 연결하여 프로그램의 가동 상황과 접점 변수의 값을 그래픽으로 표시하는 모드입니다.
이 모드를 이용하여 PLC 프로그램이 제대로 작동하고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또한 접점 변수의 값을 강제로 덮어 써서 입력하고 디버깅 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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■ 로직 아날라이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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각 접점, 변수를 선택하여 트리거 조건, 샘플 속도 등을 설정하여 컨트롤러상에서 실시간 변화를 값의 변화로서 그래프 표시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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■ Watch window 와 recipe
PLC 프로그램에서 접점, 변수의 온라인 값을 표시합니다.
Watch window화면에서 직접 레시피 값을 쓰면 INplc 컨트롤러에 함께 설정할 수 있습니다.
레시피 값은 INplc 컨트롤러에 로드, 저장, 가져 오기 및 내보내기를 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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에디션 |
INplc-SDK (Express) |
INplc-SDK (Pro +) |
제품 개요 |
초보자와 소규모 프로젝트에 대한 직관적이고 쾌적한 소프트웨어 |
대량의 고급 수요를위한 종합 개발 환경 |
필요 스펙 |
대응 OS |
Windows 7 (32 / 64bit 버전) Windows 8 / 8.1 (32 / 64bit 버전) |
CPU |
1.6GHz 이상 (권장 2GHz) |
메모리 |
1GB 이상 |
HDD |
1GB 이상 |
통신 |
TCP / IP |
데이터 형 |
비트 열 |
BOOL (1/8), BYTE (8), WORD (16), DWORD (32) |
숫자 |
SINT (8), INT (16), DINT (32), LINT (64)
USINT (8), UINT (16), UDINT (32) REAL (32) LREAL (64), TIME ARRAY, STRUCT, STRING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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언어 |
확장 언어 |
C # |
○ |
○ |
국제 표준 규격 IEC61131-3 |
IL |
○ |
○ |
ST |
○ |
○ |
LD |
○ |
○ |
FDB |
○ |
○ |
SFC |
○ |
○ |
시스템 제한 |
프로젝트 트리내의 노드 수 |
8000 |
8000 |
등록 라이브러리 |
32 |
32 |
프로젝트 트리내의 컨피그레이션 / 리소스 |
1/1 |
100/100 |
리소스마다 프로그램 인스턴스 |
100 |
1000 |
리소스 당 태스크 수 |
5 |
16 |
각 태스크의 프로그램 인스턴스 |
15 |
500 |
글로벌 변수 / 로컬 변수 |
5000/1500 |
30000/15000 |
프로젝트의 POU 수 |
500 |
2,000 |
프로젝트 당 서포트원 I / O 크기 |
128KB |
128KB |
I / O 그룹 |
200 |
200 |
스텝 수 ※ 1 |
300,000 |
500,000 |
접점 · 코일 점수 ※ 2 |
1,500 |
15,000 |
사용 가능한 태스크의 종류 |
사이 클릭 |
○ |
○ |
이벤트 |
○ |
○ |
시스템 |
|
○ |
디폴트 |
○ |
○ |
기능 |
기능 범위 |
제한 |
제한 없음 |
PLCopen XML을 준수하는 프로젝트 가져 오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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○ |
POU 문장 워크 시트
Text / HTML / CH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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○ |
소스 코드 변환 (FBD / LD / IL)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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○ |
프로젝트 암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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○ |
멀티 유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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○ |
멀티 리소스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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○ |
네트워크 템플릿 |
|
○ |
프로젝트 비교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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○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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※ 1 LD와 MOV의 조합을 1스텝 정의로 산출하고 있습니다 ※ 2 1POU에 가질 로컬 변수의 숫자로 표현하고 있습니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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